A Simple Key For 정보화이용료현금화 Unveiled

예전 사기 사례를 살펴보면, 결제 한도 만큼, 결제가 안될때까지 고액결제를 하는 형태가 많았습니다.

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국내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어디서든 재미있게 즐기세요.

▲ 한번 더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자신의 사서함에 불이 들어오고, 이렇게 사서함을 열 수 있습니다.

-뭐 이렇게 된다면 폰 소액결제로필요한거 구매해서 많은 금액을 차감받는 것도 방법이 되겠지만... 미승인 구매내역 신고하면서 되도록이면 폰 소액결제를 막아두길 권하기에... 아주 골치가 아프다.

아래 [이용한도 상세내역 및 한도변경] 을 클릭하시면 월 결재 한도를 직접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어플 안에서 서비스 구독료나 게임 아이템, 사이버 머니 등을 구매할 때 결제하는 모든 이용료를 구글 콘텐츠 이용료라고 보시면 됩니다.

정보이용료 / 콘텐츠이용료 / 구글플레이 기프트 모두 전화나 카톡 대화만으로도 현금 거래가 가능하오니 부담 없이 연락주세요.

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

이 페이지에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시고 고객님의 의견을 남겨주세요.

개인정보 보호가 중요해진 시대에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:)​

많이 놀라고 당황하셨을 텐데 구글에 내가 결제 하지 않았다는 양식을 작성해 신고하면 대부분 환불이 정보화이용료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

횽 직접 찾아야해 ㅜㅜ 그런거 공유하기가 참 어중간하거든 요즘 폐쇄가 많이 되어서 삽질 좀 해야할거야 삭제

이 때에도 반드시 구글 콘텐츠 이용료 결제된 계정으로 로그인된건지 확인할 것!

그 말인 즉슨, 은행처럼 단순히 결제방법을 제공해주는 기관일뿐 환불할 수 있는 권한이 없다는 말이 되겠죠?:)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